설치/방문기

뒤로가기
제목

풍성하고 농밀한 사운드 -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 톨보이 스피커와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 설치기

작성자 관리자(ip:222.108.78.109)

작성일 2019-07-30 02:40:21

조회 168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풍성하고 농밀한 사운드 -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 톨보이 스피커와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 설치기


 

 안녕하세요 오픈오디오 입니다.

이번 설치기는 풍성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 톨보이 스피커와 뛰어난 가격 대비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진공관 앰프인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 설치기입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 일체형 홈시어터 시스템에서 높은 퀄리티의 사운드를 들려줄 수 있는 하이파이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서 저희 오픈오디오 청음실을 찾아 주셨고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과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를 선택하셨습니다.



메인 스피커인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입니다.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은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RX 8의 후속 모델로써 더욱 섬세하고 디테일하게 사운드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풍성하면서 타이트하고 선예도 좋은 중저역의 사운드가 일품인 톨보이 스피커입니다. 진공관 앰프와의 매칭도 아주 뛰어나기 때문에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와의 매칭은 흠잡을 곳 없는 사운드를 들려주었습니다.



메인 스피커인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의 장점이라면 중저역의 왜곡이 작고 자연스러운 음색과 음상의 표현에 있습니다. 여기에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의 매칭으로 인하여 질감까지 상승하여 제법 두께감이 느껴지는 악기와 보컬의 사운드를 들려주었습니다. 스피커가 보통 나무로 만들어지는 제품이다 보니 만듦새 역시 신경 쓰지 않을 수 없습니다.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은 동급의 스피커들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리얼 우드 비니어로 마감 처리하여 사운드 이외의 부분에서도 만족감을 충분히 얻을 수 있는 스피커입니다.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 구동에 사용된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 진공관 앰프입니다. 일본에서 '최고의 설계상'을 수상한 피터 라우에 의해 설계된 진공관 앰프로 가격 대비 성능을 떠나 완성도가 높은 사운드와 만듦새를 보여줍니다.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보다 상위 제품에서도 좋은 성능을 발휘하여 주는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는 이번 설치에서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을 상당히 여유 있게 구동하여 주었고 자연스럽고 밀도 높은 아날로그 특유의 음색을 들려주었습니다.



좋은 매칭을 보여주는 Monitor Audio (모니터 오디오) New Silver 8 (뉴 실버 8)과 Audio Space (오디오 스페이스) AS-3.8i의 농밀한 사운드와 만족감 높은 만듦새는 고객님께 큰 만족감을 드렸으리라 생각됩니다.

저희 오픈오디오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항상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